흡혈귀, 뱀파이어, 드라큐라, The Black eye club, 판다 눈

 

아드레노크롬(adrenochrome)

 

세상에 비밀은 없다. 

선이든 악이든 언젠가는 다 드러나게 되어있다.

인간의 탈을 쓴 흡혈귀들,

뱀파이어들!

 

 

 

▲사악한 젊음의 묘약 "아드레노크롬", 터키 공중파 뉴스에 등장!!

 

 

 

Korean baby, Korean children?

한국 아기들이라면,

북한 아기들? 남한 아기들?

어느 쪽 아기들이 피 빨리고 죽임을 당한 거야?

 

 

 

▲위동영상 캡처 - 여성할례, 남성할례(포경수술)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네.
포경포피 모아서 젊음을 유지하려는 자들 때문

더보기

창세기 17장 계약과 할례

1 아브람의 나이가 아흔아홉 살이 되었을 때, 주님께서 아브람에게 나타나 말씀하셨다. “나는 전능한 하느님이다. 너는 내 앞에서 살아가며 흠 없는 이가 되어라.

2 나는 나와 너 사이에 계약을 세우고, 너를 크게 번성하게 하겠다.”

3 아브람이 얼굴을 땅에 대고 엎드리자, 하느님께서 그에게 이르셨다.

4 “나를 보아라. 너와 맺는 내 계약은 이것이다. 너는 많은 민족들의 아버지가 될 것이다.

5 너는 더 이상 아브람이라 불리지 않을 것이다. 이제 너의 이름은 아브라함이다. 내가 너를 많은 민족들의 아버지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6 나는 네가 매우 많은 자손을 낳아, 여러 민족이 되게 하겠다. 너에게서 임금들도 나올 것이다.

7 나는 나와 너 사이에, 그리고 네 뒤에 오는 후손들 사이에 대대로 내 계약을 영원한 계약으로 세워, 너와 네 뒤에 오는 후손들에게 하느님이 되어 주겠다.

8 나는 네가 나그네살이하는 이 땅, 곧 가나안 땅 전체를 너와 네 뒤에 오는 후손들에게 영원한 소유로 주고, 그들에게 하느님이 되어 주겠다.”

9 하느님께서 다시 아브라함에게 말씀하셨다. “너는 내 계약을 지켜야 한다. 너와 네 뒤에 오는 후손들이 대대로 지켜야 한다.

10 너희가 지켜야 하는 계약, 곧 나와 너희 사이에, 그리고 네 뒤에 오는 후손들 사이에 맺어지는 계약은 이것이다. 곧 너희 가운데 모든 남자가 할례를 받는 것이다.

11 너희는 포피를 베어 할례를 받아야 한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세운 계약의 표징이다.

12 대대로 너희 가운데 모든 남자는 난 지 여드레 만에 할례를 받아야 한다. 씨종과, 너의 후손이 아닌 외국인에게서 돈으로 산 종도 할례를 받아야 한다.

13 네 씨종과 돈으로 산 종도 할례를 받아야 한다. 그러면 내 계약이 너희 몸에 영원한 계약으로 새겨질 것이다.

14 할례를 받지 않은 남자, 곧 포피를 베어 할례를 받지 않은 자, 그자는 자기 백성에게서 잘려 나가야 한다. 그는 내 계약을 깨뜨린 자다.”

15 하느님께서 다시 아브라함에게 말씀하셨다. “너의 아내 사라이를 더 이상 사라이라는 이름으로 부르지 마라. 사라가 그의 이름이다.

16 나는 그에게 복을 내리겠다. 그리고 네가 그에게서 아들을 얻게 해 주겠다. 나는 복을 내려 사라가 여러 민족이 되게 하겠다. 여러 나라의 임금들도 그에게서 나올 것이다.”

17 아브라함은 얼굴을 땅에 대고 엎드려 웃으면서 마음속으로 생각하였다. ‘나이 백 살 된 자에게서 아이가 태어난다고? 그리고 아흔 살이 된 사라가 아이를 낳을 수 있단 말인가?’

18 그러면서 아브라함이 하느님께 “이스마엘이나 당신 앞에서 오래 살기를 바랍니다.” 하고 아뢰자,

19 하느님께서 말씀하셨다. “아니다. 너의 아내 사라가 너에게 아들을 낳아 줄 것이다. 너는 그 이름을 이사악이라 하여라. 나는 그의 뒤에 오는 후손들을 위하여 그와 나의 계약을 영원한 계약으로 세우겠다.

20 이스마엘을 위한 너의 소원도 들어 주겠다. 나는 그에게 복을 내리고, 그가 자식을 많이 낳아 크게 번성하게 하겠다. 그는 열두 족장을 낳고, 나는 그를 큰 민족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21 그러나 나의 이 계약은 내년 이맘때에 사라가 너에게 낳아 줄 이사악과 세우겠다.”

22 하느님께서는 아브라함과 말씀을 마치시고 그를 떠나 올라가셨다.

23 아브라함은 그날로 자기 아들 이스마엘과 씨종들과 돈으로 산 종들, 곧 아브라함의 집안 사람들 가운데에서 남자들을 모두 데려다가, 하느님께서 자기에게 이르신 대로 포피를 베어 할례를 베풀었다.

24 아브라함이 포피를 베어 할례를 받았을 때, 그의 나이는 아흔아홉 살이었고,

25 그의 아들 이스마엘이 포피를 베어 할례를 받았을 때, 그의 나이는 열세 살이었다.

26 바로 그날에 아브라함과 그의 아들 이스마엘이 할례를 받았다.

27 그리고 집안의 모든 남자들, 곧 씨종들과 외국인에게서 돈으로 산 종들도 그와 함께 할례를 받았다.

<출처>https://maria.catholic.or.kr/bible/read/bible_read.asp?menu=bible&m=1&n=101&p=17

 

 

우리나라에도 위동영상에 나오는

산드라 블록이 받은 수술과 똑같은 수술을 받은 인간들이 많은데

아래 동영상을 보면 기절초풍할 노릇이다.

 

 

 

▲프로포폴이라며 감싸주는 거 같지?   05:59 김성태 혀도 이상해

 

 

 

 

 

경악, 충격

 

▪ 전 세계 해외입양아동의 40%가 우리나라 아동 : 한국과 미국의 합작품

 

"전 세계 해외입양아동의 40%가 우리나라 아동"

[인터뷰] 해외입양인 인권문제 전문가 이경은 박사

www.ohmynews.com

 

 

▪스웨덴 신문이 파헤친 국제입양 문제... 누구 책임인가

 

스웨덴 신문이 파헤친 국제입양 문제... 누구 책임인가

'다겐스 뉘헤테르'의 입양특집 '그들은 입양에 관한 진실을 알고 싶다'

www.ohmynews.com

 

 

 

더보기


▲버킹엄 궁전 벽에 매달린 알몸男

 

더보기

The Black eye club

 

 

 

 

 

'다른 사람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구 지하문명과 남극  (0) 2021.01.03
흥미로운 거대 각성 지도  (0) 2020.11.12
트럼프가 눈을 부릅뜨고 경고  (0) 2020.05.21
UFO 영상  (0) 2020.04.29
달에 대한 진실은?  (0) 2020.04.11
Posted by 지혜의 샘
,